커리큘럼

연령별로 맞추어 디자인된 커리큘럼

  • 유치원-초등2학년

    efk 수학적

    Junior Engineer

    주변환경과 사물에 대해 가장 많은 호기심을 갖는 시기의 주니어 엔지니어 커리큘럼은 놀이, 상호작용적 프로젝트 등 재미있고 이해하기 쉬운 수업을 통해 과학 기술이 일상에 어떻게 쓰이는지 보여주며 아이들에게 과학기술의 대한 흥미를 유발합니다.

  • 초등3학년-초등5학년

    efk 수학적

    Apprentice Engineer

    수습 엔지니어는 설계, 제작, 테스트 및 개선의 순서로 이루어지는디자인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구체적인 목표를 가지고 프로젝트들을 완성합니다. 수습 엔지니어들은 디자인 프로세스를 통해 단순한 완성에 그치지 않고 자기만의 방법으로 개선해 나가는 과정과기쁨을 배우게 됩니다.

  • 초등6학년-중등2학년

    efk 수학적

    Master Engineer

    마스터 엔지니어는 EFK의 고차원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스스로 생각하고 팀원들과 협력하여 그들만의 창의적인 방법으로 현실세계의 여러 도전들의 대한 문제해결 능력을 개발 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efk 수학적

EFK의 커리큘럼은 아이들의 연령대에 따라 레벨이 디자인되어 아이의 개인 성장에 맞춰 새로운 도전 과제들을 주며,

STEAM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과 흥미를 발견하고, 재능 있는 지적활동으로 계발합니다. 과학, 기술, 공학, 예술, 수학은 매 단계마다 다른 영역과 연결되거나 결합된 형태로 아이들을 자극하고, 동기부여를 합니다.

efk 수학적

이 때 영어는 놀이방식으로 접목되어 언어를 뛰어넘는 사고의 체계로 자연스레 자리잡게 됩니다.

EFK의 커리큘럼은 학생들이 실생활에서 일어나는 문제들과 배운 지식을 연결하여 과학, 수학, 엔지니어링, 기술 등의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이러한 교육이 교실에서 배운 평범한 경험을 문제해결과 발견의 배움 중심의 탐구로 변화 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커리큘럼 과목

efk 커리큘럼과목
  1. efk Civil Engineering

    Civil Engineering

  2. efk Mechanical Engineering

    Mechanical Engineering

  3. efk Environmental Engineering

    Environmental Engineering

  4. efk Robotics

    Robotics

  5. efk Electrical Engineering

    Electrical Engineering

  6. efk Aerospace Engineering

    Aerospace Engineering

  7. efk Electronic Game Design

    Electronic Game Design

  8. efk 3D Printing

    3D Printing

  9. efk Marine Engineering

    Marine Engineering

  10. efk Industrial Engineering

    Industrial Engineering

  11. efk Chemical Engineering

    Chemical Engineering

  12. efk Technology

    Technology

  13. efk Mechatronics Engineering

    Mechatronics Engineering

  14. efk Forensic Engineering

    Forensic Engineering